진공패드(Suction Cups)

파이아브(piab)  – 광범위하게 다양한 진공패드 제공

제품정보 / 진공패드(Suction Cups)

진공패드(Suction Cups)

파이그립(piGRIP®)

표준형 립(S)은 일반적인 용도로 쓰입니다. 표준형 립에는 녹색 그리고 파란색 립이 있습니다. 녹색 표준형 립은 상대적으로 완전 밀폐되는 표면에 적합하며 내구성이 더 강합니다. 그리고 파란색은 예를 들면 질감(굴곡)있는 사출 성형물과 같은 편평하지 않거나 거치른 표면에 추천합니다. 재질은 미국식품의약국(FDA)과 유럽연합(EU)에 인증되었고 식품 핸들링에 추천합니다.
유연한 립(FX)은 완전 밀폐 능력이 더 뛰어 납니다. 예를 들면 골판지 등과 같은 밀폐되지 않은 표면(주름진 또는 질감있는)과 구멍들이 있는 표면에 적합합니다. 두 가지 종류의 파란색 그리고 노란색의 립은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고 식품 핸들링 등에 추천합니다.
소프트한 폼 립(FLI-S)은 불규칙한 표면에 적합니다. 기존 일반적인 립들이 충분한 밀폐를 하지 못하는 경우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기계적인 그립퍼도 대체할 수 있습니다.
거치른 표면의 폼 립(FLI-F)은 매우 질감있는 표면, 양각/엠보싱을 가진 물체 그리고 나무 또는 샤워장에 많이 쓰이는 특수 아크릴 수지와 같은 일반적으로 매우 거친 표면에 적합합니다. 몇 밀리미터의 높이 차에서 매우 좋은 밀폐 능력을 보입니다. 이러한 거치른 표면의 립의 재질은 실리콘이 아닌 빨리 닳지 않는 자연적 발포 고무로 되어 있습니다.
포장지 립(BGI)은 고유량 보정장치의 역할로 얇은 포장지/필름이 진공패드 안으로 흡착 되는 것을 막을 수 있고 더불어 그리핑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포장지 립(BGI)은 포장지, 파우치 그리고 예를 들면 액체가 담긴 무거운 포장팩을 들어 올리거나 핸들링하는 데 있어 뛰어난 성능을 보입니다. 포장지 립의 재질은 미국식품의약국(FDA) 및 유럽연합 (EU)이 인증하며 식품 등의 핸들링에 추천합니다.
뜨거운 표면 립(HS)은 뜨거운 물체 핸들링할 때 우수한 성능을 보입니다. 특별히 예를 들면 사출성형품과 같은 뜨거운 물체를 들어 올릴 때 적합합니다. 실리콘 프리(PWIS free) 재질로 페인팅 공정 전에 물체 이송에 적합합니다.
벨로즈는 레벨완충기가 필요로 할 때 사용 적합합니다. 딱딱한/안정된 벨로즈는 고속의 기계에 적합합니다. 같은 사이즈의 기존의 진공패드와 비교하여 더 높은 리프팅 힘을 제공합니다. 강하고 딱딱한 성향의 벨로즈는 고진공도에서도 그 모양을 유지합니다. 미국식품의약국(FDA) 및 유럽연합(EU)가 인증하는 재질로 만들어져 있으며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지지대(support)는 일반적인 인터페이스 역활과 피팅과 벨로즈/립(플랫 타입 진공 패드)를 이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내마모성이 있고 플랫 타입의 진공패드에 미끄러짐 방지를 할 수 있는 돌기를 선택사양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식품의약국(FDA) 및 유럽연합(EU)에 인증된 재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플랫 타입 시리즈(F)

플랫 타입(F)

  • 여러가지 서로 다른 평면 표면들, 예를 들면 판지, 유리 그리고 금속판 등 다양한 응용에 적합한 다양한 진공패드를 제공합니다.
  • 돌기 부분은 진공패드로 물체가 흡입되는 것을 막아 모양이 변형되는 것을 막는 역활을 합니다.
  • 안정성이 우수하며 이동이 전혀 없습니다.
  • 들어올리는 힘(lifting force)이 물체 표면에 수평인 응용에도 돌기 부분의 마찰력으로 인해 사용 적합합니다.
  • 마크 프리(mark-free), 고온 사용가능, 그리고 유럽연합(EU)의 규정(EU 1935/2004)을 만족시키는 미국식품의약국(FDA) 인증(FDA 21 CFR 177.2600)된 여러가지 다양한 재질들로 만들어 집니다.

플랫 오목형 타입 시리즈(FC)

플랫 오목형 타입(FC)

플랫 오목형 타입의 형태이고 재질이 듀라플렉스(DURAFLEX®)인 진공패드들은 자동차 산업의 엄격한 요구와 평면과 굴곡진 표면을 가진 물체 이송을 위하여 개발된 미끄러짐 방지용 진공패드
FCF-P는 유분이 있는 표면, 약간 돔 형태이면서 평면을 가진 표면, 예를 들면 프레스 공장에서 금속판을 이송할 경우에 적합합니다.
진공패드들은 이송되는 얇은 물체의 변형을 막기 위하여 지지대처럼 생긴 돌기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벨로즈 타입 시리즈(B)

b-

높이 차가 있고 약간 비평탄 또는 굴곡진 표면에 적합합니다.
여러개의 작은 벨로즈 진공패드들이 높이 차가 있고 다양한 형태의 물체 이송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벨로즈 진공패드는 약간의 리프팅으로써 얇은 물체를 분리하는 데 쓰입니다.
미국식품의약국(FDA)이 승인한 재료 및 또는 유분이 묻어 있는 표면과 자국이 안남는(Mark Free) 등에 적합한 내구성있는 듀라플렉스(DURAFLEX®) 재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단 벨로즈 타입 시리즈(BX/BL)

other-B

높이 차가 있고, 약간의 굴곡진 표면과 평탄하지 않은 표명을 가진 물체 이송에 적합하니다.
예를 들면, 포장지, 판지 및 고온의 물체 이송에 적합하고 또는 식품같은 물품 흡착이송시 필요한 미국식품의약국(FDA)이 인증(FDA21 CFR 177.2600)한 재질을 사용.

딥 타입 시리즈(D)

d

굴곡지고 불규칙한 표면에 적합합니다.
코너이고 모서리 부분도 흡착 가능합니다.
미국식품의약국(FDA) 인증(FDA21 CRF 177.2600) 및 유럽연합(EU) 규정(EU 1935/2004) 적합

일반 타입 시리즈(U)

u-

평면 또는 약간 굴곡진 표면에 적합
여러 가지 재질 제공, 듀라플렉스(DURAFLEX®) 실리콘, 미국식품의약국(FDA) 인증(FDA 21 CFR 177.2600) 및 유럽연합(EU) 규정(EU 1935/2004)에 적합한 재질 등

타원형 벨로즈 타입 시리즈(OB)

oc-

길쭉하고 좁은 물체 그리고 최대의 리프팅 힘이 필요로 할 때 적합합니다.
불규칙한 표면 그리고 레벨완충기가 필요로 할 때 특히 적합합니다.
금속 평판을 핸들링하는 데 있어 특히 적합합니다.

타원형 플랫 타입 시리즈(OF)

oc-

길고 좁은 물체에 적합합니다.
금속판을 흡착 이송하는데 특히 적합합니다.

타원 오목형 타입 시리즈(OC)

내구성있는 두꺼운 립으로 길쭉하고 평면 또는 굴곡진 표면을 가진 물체 이송에 적합합니다.
몇가지의 진공패드는 지지대 돌기부를 가지고 있어 얇은 표면의 변형되는 것을 막는 역활을 제공합니다.

FP & P-Type(특수패드)

fp

듀라플렉스(DURAFLEX®) 타입 시리즈

duraflex

자동차산업에 특화된 진공패드

벨로즈 플랫 타입 미끄러짐 방지용 시리즈(BFF)

금속 성형 공정의 철판과 같은 유분이 많은 표면을 위하여 특별히 디자인된 미끄러짐 방지용 진공패드.
미끄러짐 방지용 진공패드의 평마모는 장기적인 전단력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철판에 묻어 있는 유분량이 0.1g/m2보다 많을 때 최고 선택.
유분이 많은 표면위에서도 강력한 그립으로 인해, 진공패드는 높은 전단력을 견디어 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기존의 진공패드에 비해서 2-4배 정도를 견디어 낼 수 있습니다.
“BFF” 디자인은 무평탄/곡면 표면에 적합합니다. 또는 레벨완충기가 필요한, 예를 들면 한장 이송 응용분야에 적합.
어떤 방향으로 움직이더라도 플랫 안쪽 지지대는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듀라플렉스(DURAFLEX®) 고무의 탄성과 폴리 우레탄의 내마모성은 특징을 가진 특별히 개발 및 제조한 진공패드. 이 재질은 이송하는 물체 위에 어떠한 자국도 남기지 않습니다.

벨로즈 플랫 타입 미끄러짐 방지용-박판 시리즈(BFFT)

프레스 성형 공정에서의 외관 차체 자동차 부품과 같은, 두께가 0.6-0.8mm 인 유분이 묻은 철판 이송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미끄러짐 방지용 진공패드.
오랜 수명의 재질, 미끄럼 방지용 진공패드의 평마모는 장기적 그립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제련된 안쪽의 미끄럼 방지 패턴은 추가적인 그립 성능을 제공하고, 기존 진공패드보다 일반적으로 3-5 배 정도 더 높은 전단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유분이 0.1g/m2보다 많은 철판 흡착 이송시 좋은 선택이 되며 또한 유분이 없는 철판 이송에도 좋은 선택.
“BFFT” 디자인은 무평탄/곡면 표면에 적합합니다. 또는 레벨 완충기가 필요한, 예를 들면 한 장 이송 응용분야에 적합.
고무의 탄성과 폴리 우레탄의 내마모성 특징을 가진 재질로 특별히 개발 및 제조된 제조된 듀라플렉스(DURAFLEX®) 진공패드.
재질은 이송되는 물체에 어떠한 자국도 남기지 않으며, 수 십만번의 사이클 후에도 놀라운 탄성력을 유지합니다.

딥 오목형 타입 미끄러짐 방지용 시리즈(DCF)

금속 성형 공정에서 철판과 같은 돔형 또는 평탄한 유분이 많은 표면을 위하여 특별히 디자인 된 미끄러짐 방지용 진공패드.
오랜 수명의 재질, 진공 패드의 평마모는 장기적으로 전단력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유분이 0.1g/m2보다 많은 철판 이송시 좋은 선택이 되며 또한 유분이 없는 철판 이송에도 좋은 선택.
제련된 안쪽의 미끄러짐 방지 패턴은 추가적으로 그립 성능을 제공하고, 기존 진공 패드보다 일반적으로 3-5 배 정도 더 높은 전단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볼록형 또는 오목형 표면에 잘 적용될 수 있는 얇은 디자인 설계.
특별히 제조된 안쪽의 미끄러짐 방지 패턴은 그립 성능의 극대화를 위해서 얇고 유연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고무의 탄성과 폴리 우레탄의 내마모성 특징을 가진 재질로 특별히 개발 및 제조된 듀라플렉스(DURAFLEX®) 진공 패드. 재질은 이송되는 물체에 어떠한 자국도 남기지 않으며, 수 십만번의 사이클 후에도 놀라운 탄성력을 유지합니다.

플랫 오목형 타입 미끄러짐 방지용 시리즈(FCF)

금속 성형 공정의 철판과 같은 유분이 묻은 표면을 위한 특별히 디자인된 미끄러짐 방지용 진공패드.
미끄러짐 방지용 진공패드의 평마모는 장기적인 전단력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철판에 묻어 있는 유분량이 0.1g/m2보다 많을 때 최고 선택.
유분이 많은 표면위에서도 강력한 그립으로 인해, 진공 패드는 높은 전단력을 견디어 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기존의 진공 패드에 비해서 2-4배 정도를 견디어 낼 수 있습니다.
“FCF” 디자인은 약간의 돔형 그리고 플랫한 표면에 적합, 예를 들면 프레스공장 라인의 철판을 핸들링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얇은 물체의 흠이 나는 것을 막기 위한 지지 돌기를 가지고 있는 진공 패드.
고무의 탄성과 폴리 우레탄의 내마모성 특징을 가진 재질로 특별히 개발 및 제조된 듀라플렉스(DURAFLEX®) 진공 패드. 이 재질은 이송하는 물체 위에 어떠한 자국도 남기지 않습니다.

타원형 벨로즈 타입 미끄러짐 방지용 시리즈(OBF)

금속 성형 공정의 철판과 같은 유분이 많은 표면을 위하여 특별히 디자인 된 미끄러짐 방지용 진공패드.
미끄러짐 방지용 진공패드의 평마모는 장기적인 전단력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만약 철판에 묻어 있는 유분량이 0.1g/m2보다 많을 때 최고 선택.
유분이 많은 표면위에서도 강력한 그립으로 인해, 진공 패드는 높은 전단력을 견디어 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기존의 진공패드에 비해서 2-4배 정도를 견디어 낼 수 있습니다.
”OBF” 디자인은 자동차산업의 차체 부품 이송시 볼 수 있는 돔형 그리고 플랫한 표면을 가진 길쭉한 물체에 적합합니다.
높이가 다른 물체를 핸들링 할 수 있습니다.
피팅 옵션, G3/8” 숫나사, 타원형 진공패드의 위치 선정을 회전체로 간편하게 조정하여 고정 가능.
고무의 탄성과 폴리 우레탄의 내마모성 특징을 가진 재질로 특별히 개발 및 제조된 듀라플렉스(DURAFLEX®) 진공패드. 이 재질은 이송하는 물체 위에 어떠한 자국도 남기지 않습니다.

타원 오목형 타입 미끄러짐 방지용 시리즈(OCF)

  • 금속 성형 공정의 철판과 같은 유분이 많은 표면을 위하여 특별히 디자인 된 미끄러짐 방지용 진공패드입니다.
  • 미끄러짐 방지용 진공패드의 평마모는 장기적인 전단력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만약 철판에 묻어 있는 유분량이 0.1g/m2보다 많을 때 최고 선택입니다.
  • 유분이 묻은 표면의 강력한 그립으로, 기존 진공 패드에 비해서 일반적으로 2-4 배 정도 더 높은 전단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 ”OBF” 디자인은 자동차산업의 차체 부품 흡착이송시 볼 수 있는 돔형 그리고 플랫한 표면을 가진 길쭉한 물체에 적합합니다.
  • 피팅 선택사양, G3/8” 수나사, 타원형 타입 진공패드의 위치 선정을 회전체로 간편하게 조정하여 고정 가능합니다.
  • 고무의 탄성과 폴리 우레탄의 내마모성 특징을 가진 재질로 특별히 개발 및 제조된 듀라플렉스(DURAFLEX®) 진공패드. 이 재질은 흡착이송하는 물체 위에 어떠한 자국도 남기지 않습니다.

듀라플렉스(DURAFLEX®)타입 싱글 경도

수명이 오래감.
고 부하에도 안정적으로 강함.
마크 프리(Mark-free).
금속판, 유리판 또는 플라스틱 핸들링의 대부분의 응용 분야에 최고 선택.
B / B-XP –
– 벨로즈 시리즈는 높이가 다르고 약간 굴곡진 표면에 적합합니다.
리프트 장치 에서의 낮은 벨로즈 타입의 진공패드는 높이가 다르고 여러 가지 면을 가진 물체를 핸들링할 수 있습니다.
– 벨로즈 타입의 진공패드는 얇은 아이템을 분리하는 약간의 리프팅에 또한 적합합니다.
BX –
– 이 시리즈는 높이가 서로 다르고, 약간 굴곡진 면과 평탄하지 않은 표면을 가진 물체를 위하여 디자인 되었습니다.
F –
– 돌기물들은 진공패드 안으로의 물체의 흡입을 막음으로써 변형을 막습니다.
– 진공패드는 좋은 안정성과 매우 작은 움직임을 가집니다.
– 돌기물들의 마찰이 증가할 때 리프팅 방향이 표면에 수평일 때 또한 적합합니다.
FC –
– 플랫 오목형 형태의 미끄러짐 방지용 진공패드 그리고 듀라플렉스(DURAFLEX®) 진공패드는 자동차산업 의 엄격한 요구 조건과 플랫하고 곡면 표면의 응용분야를 위하여 개발되었습니다.
– 전형적인 응용분야는 프레스 라인에 철판을 공급하는 분야 입니다.
– “FCF-P” 디자인은 약간의 돔형 그리고 플랫한 표면에 적합, 예를 들면 프레스 공장 라인의 철판을 핸들링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얇은 물체의 흠이 나는 것을 막기 위한 지지하는 돌기를 가지고 있는 진공패드.
OB –
– 타원형 진공패드는 최대의 리프팅 힘이 필요로 하는 길고 좁은 물체와 표면의 핸들링시 적합합니다.
– 타원형 진공패드는 레벨 완충 조정이 필요한 불규칙한 표면에 특별히 적합 합니다.
– 타원형 진공패드는 철판 재료의 핸들링에 특별히 맞추어져 있습니다.

듀라플렉스(DURAFLEX®) 타입 더블 경도

아주 유연한 립(lip) 그리고 강한 바디.
평탄하지 않고 거치른 곳에 잘 순응.
마크 프리(Mark-free).
거치른 표면 또는 질감, 모서리, 연결 부위, 이어진 부분, 높이 전환을 가지는 플라스틱 부품 반송에 좋음.
B / B-XP –
– 벨로즈 시리즈는 높이가 다르고 약간 굴곡진 표면에 적합합니다.
리프트 장치 에서의 낮은 벨로즈 타입의 진공패드는 높이가 다르고 여러 가지 면을 가진 물체를 핸들링할 수 있습니다.
– 벨로즈 타입의 진공패드는 얇은 아이템을 분리하는 약간의 리프팅에 또한 적합합니다.
BX –
– 이 시리즈는 높이가 서로 다르고, 약간 굴곡진 면과 평탄하지 않은 표면을 가진 물체를 위하여 디자인 되었습니다.
F –
– 돌기물들은 진공 패드 안으로의 물체의 흡입을 막음으로써 변형을 막습니다.
– 진공패드는 좋은 안정성과 매우 작은 움직임을 가집니다.
– 돌기물들의 마찰이 증가할 때 리프팅 방향이 표면에 수평일 때 또한 적합합니다.
OB –
– 타원형 진공패드는 최대의 리프팅 힘이 필요로 하는 길고 좁은 물체와 표면의 핸들링시 적합합니다.
– 타원형 진공패드는 레벨 완충 조정이 필요한 불규칙한 표면에 특별히 적합 합니다.
– 타원형 진공패드는 철판 재료의 핸들링에 특별히 맞추어져 있습니다.

XLF 150

플랫 또는 약간 오목한 표면을 가진 유리판과 금속판의 크고 무거운 판의 핸들링에 적합합니다.
기울여져 있거나 서있는 유리판/철판 핸들링에서 안전과 성능을 증가시켜주는 미끄러짐 방지 패턴.
이중 립(lip) 디자인은 과부하 또는 바깥 립의 찢어짐등에 대비하여 안전을 증가시킵니다.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쫗은 재질은 자국이 남는 위험을 줄여 줍니다.
플랫 마운팅 판은 주문자 방식의 마운팅 인터페이스를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보조 포트는 진공 센싱 또는 효율적 진공파기등에 적합합니다.

밸류 라인(Value Line®) 진공패드

밸류 라인(Value Line®) 진공 패드는 일반/기본적인 응용분야에 적합합니다.
플랫 오목형 타입(flat concave), 벨로즈 타입, 다단 벨로즈 타입으로 제공.
약간 골이 진 표면을 가진, 예를 들면 골판지 등과 같은 표면에서의 좋은 흡착력을 위해 길고 얇은 립(lip)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랫 오목형 타입 밸류 라인(Value Line®) 진공패드

평면 또는 약간의 골이 지거나 굴곡진 표면에 적합.
좋은 안정성 그리고 자체 흔들림이 거의 없습니다.

 

벨로즈 타입 밸류 라인(Value Line®) 진공패드

하나의 리프팅 장치에서의 여러 개의 짧은 벨로즈 타입의 진공 패드를 사용하여 높이 차가 있고 여러 가지 형태의 물체를 핸들링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엠보싱 또는 골이진 평판 물체.

 

다단 벨로즈 타입 밸류 라인(Value Line®) 진공패드

레벨(수평) 조절에 적합합니다.
작고 얇은 물체를 분리하는 리프팅 이동에 적합합니다.

재질 및 재질 내성(material resistance) 비교